전 소녀시대 멤버 제시카가 연인인 타일러 권과 미국 프로농구(NBA) 파이널 5차전 경기를 관전했다고 합니다!!
6월 14일 제시카 소속사 코리델엔터테인먼트 관계자 등에 따르면 제시카와 타일러 권은 이날(한국 시각) 오전 9시 미국 캘리포니아 주 오라클 아레나에서 열린 NBA 플레이오프 파이널 5차전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대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경기를 함께 지켜봤습니다!!
해당 관계자는 한 언론에 "두 사람은 제시카 소속사 관계자 등과 함께 경기를 관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"고 밝혔습니다!! 이어 "두 사람의 애정 전선은 이상 없다. 잘 만나고 있다"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!
특히 제시카는 현지에서 중국 모 방송사와 깜짝 인터뷰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!! 제시카는 인터뷰에서 "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스테판 커리(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가드)"라고 언급하는 등 경기에 대한 관심을 전했습니다!
제시카는 앞서 지난 5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타일러 권에 대한 질문에 답하며 "타일러 권과 3년째 열애 중이다. 지금까지 만난 남자친구 중 가장 오래 사귀고 있다"고 밝혔다. 이어 "소녀시대 활동 당시 열애설이 불거졌고 소속사 측에서 인정하지 말라고 해서 열애 사실을 밝힐 수 없었다"고 전했습니다!
참고로 과거에 제시카와 결혼설에 휩싸인 타일러 권은 한국 연예인들과 두터운 친분을 갖고 있는 재미교포 사업가라고 합니다! 미국 미시건대학에서 경영을 전공한 그는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코리델 캐피털 파트너스 연예 사업부 CEO로 재직 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!! 사기꾼이라는 것은 루머(찌라시)이며 집안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네요!